[교재명 : ex 민법공방] :[페이지] :[질문 내용] :
강사님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민법공방 8판으로 기본강의 수강한 학생입니다.
다름 아니라 추록이 올라오기 전 민공 8판으로 회독을 돌리려 하는데 혹시 이번에 개강한 요건특강을 민공 8판과 겸해서 수강해도 괜찮을지 여쭙니다.
요건특강후 중급강의도 들을 예정이긴 한데 8판을 정리를 잘한상태인데 9판으로 갈아타야 하나 고민이 듭니다. 선택은 제몫이지만 이번에 민법 개정이 크다고 들어서 그냥 사서 다시 9판으로 정리해야 할지 고민이 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