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사님! 4월초에 민법 기본강의와 1회독을 마친 후 현재 3회독 진행 중인 수강생입니다. 하루에 민법에 2시간 정도 투자하고 있는데 2회독을 할 때에는 하루에 20페이지 정도씩 기본서를 회독하고 그 해당 파트 복습테스트를 다시 풀어보며 진행했습니다. 그후 3회독을 진행하면서는 민법 기본서 회독 및 조문부록 o.x를 풀면서 진행하고 있는데 복습테스트도 같이 진행하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혹은 이 시점에서 추천하시는 공부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