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 산재법_이야기

[상표법] 분할출원과 조기권리화의 필요성

작성자김영남변리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4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분할출원과 조기권리화의 필요성?

이에 대한 영상답변을 드렸으며,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유드립니다.

 

[영상답변]

https://youtu.be/D3LQ9vnqOwg?si=AVX89UuEde1rLkK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