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그대로 흘려보내자

작성자소 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1

그대로 흘려보내자

그냥 그대로 흘러가도 괜찮은 
날이 있다.

애써 방향을 바꾸지 않아도,
억지로 웃지 않아도,
무언가를 이루지 못했다고,
스스로를 다그치지 않아도,
되는 날!

지금까지 겪어낸 것만으로도 
충분한 오늘은
버티려고 애를 쓰지 말자.
그냥 그대로 흘려보내자.

- 김강수의 마음이야기 -

It's okay if I just go with it
There is a day.

You don't have to change directions,
You don't have to force yourself to laugh,
I didn't accomplish anything,
You don't have to push yourself,
When it's possible!

What we've experienced so far
Today is enough
Let's not try to hold out.
Let's just let it go.

#버티려고_애를_쓰지_말자
#그대로_흘려보내자
#김강수의_마음이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구름먹구름 | 작성시간 26.06.12 오늘만 잘 흘려보내면 주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