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비도 오고 너도 오니/이해인

작성자박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비도 오고 너도 오니
詩 / 이해인

구름이
오래오래 참았다가
쏟아져 내려오는
그리움 인가 보지

비를 기다리면서
아침부터
하늘을 올려 다 보고

너를 기다리면서
아침부터 내내
창밖을 내다보던 날

맑게 젖은 간절한 기도가
하늘에 닿았을까
비도 오고 너도 오고
너무 반가워 눈물이 난다

친구야
내 마음에 맺히는
기쁨의 빗방울
영롱한 진주로 키워서
어느 날 다시
너에게 보내 줄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