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내 마음...

작성자byun|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나는 지금

세상 돌아가는 걸

매우 언짢게 보면서

왜 이렇게 세상을

엉망으로 만드는가?

그런 사람들을 원망하며

하루 하루를 살아간다.

그렇다고 세상

모든 사람들 마음들이

내 마음 같지는 않고

때로를 가까운

가족들 까지도

나와는 마음이 틀리니

몇 천만이 사는

한 나라의 일들이

일사천리로 돌아갈 리는

없는 것이겠지만

그래도 때로는

언짢은 생각이 들어

사는 게 불편한 때도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