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사회 악...

작성자byun|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그냥...

겉으로만 보면

이 사회는 정말

조용하고 행복하고

제대로 돌아가는

살기 좋은 나라다.

그런데 깊이

파고 들어가면

이 사회는 금방

무너질 것 같기도 하고

금방 쓰러질 것 같기도 하고

여기저기에서

금방이라도 팔걷어 붙이고

죽기 살기로 싸울 것 같은

살벌함을 안고 있다.

친하게 지내는

이웃 사촌이라도

어떤 이익이 담긴 일이거나

내게는 손해가 되는 일..

그런 엊갈린 문제 때문에

금방 적이 되고

싸울 수 있는 일이

무수히 일어나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