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부르심과 인도함 가운데 지금까지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고 목양사역 38년만에 전반기 안식월 2주간 동안에 새로운 경험과 안식의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이제 다시 마음을 다스리며 남은 목회 사역 시간동안에 부끄럽지 않은 모습으로 사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도와 협력과 수고로 함께한 교역자들과 당회원들과 성도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부평성산교회를 사랑합니다.
구본흥목사. 김기순사모 드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