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련일정&보고

6월 9일 자유공원 훈련 보고

작성자이용석|작성시간26.06.09|조회수91 목록 댓글 5

오늘도 언덕에 체대입시 친구들이 있어서 170m 12회전을 진행하였습니다.

 

- 7시 30분: 집결

- 7시 45분까지 자유공원 1회전

- 동적 스트레칭후 언덕 170m x12회전

- 갑자기 내린 소나기로 정적 스트레칭을 생략하였습니다.

 

**참석하신 분: 조상천, 이상운, 박주남, 강정미, 최라희, 장연수, 안세희, 강상원, 김봉자,

                      함형례, 박상용, 이용석, 김정헌, 권진국, 김재훈, 윤하영, 강세원(촬영)

 

그리고

김봉자 차장님 200km 완주를 축하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무려 200km 완주라는 위업을 달성하신 김봉자 차장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회원님들의 먹방 서포트도 역대급이었습니다.

 

 

  • 강상원 부장님: 대용량인데도 맛은 미슐랭급! 떡볶이 안에 쌀떡 밀떡 메츄리알까지 정성이 가득했습니다.
  • 박주남 회원님: 시원한 수박에 톡 쏘는 막걸리, 그리고 음료수까지! 언덕에서 태운 칼로리를 단숨에 채워주는 최고의 단짠·시원 조합이었습니다.
  • 최라희 회원님: 정성 가득한 떡, 잘 챙겨왔습니다! 오늘 배가 너무 불러서 아껴두었으니, 내일 아침 에너지원으로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김봉자 차장님: 200km를 뛰고 오셔서 언제 또 이걸 만드셨나요?! 직접 빚어오신 수제 만두의 깊은 맛에 감동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 속에서도 훈련부터 뒤풀이까지 함께해 주신 평마 회원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기운 가득 충전하셨으니 이번 주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평마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현숙 | 작성시간 26.06.10 양푼이~~~~들통~~
  • 작성자정경화 | 작성시간 26.06.10 침이 꼴깍~배가 넘 고픈 시간이네요
    훈려보고서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먹거리 사진에
    눈이 휘리릭 ㅋㅋ 정모 참여하신 분들 호강하셨네요
  • 작성자김재훈 | 작성시간 26.06.10 어제 훈련대비 먹은게 더 많았던거 같아요.
    음식 준비해주신 선배님들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주남 | 작성시간 26.06.10 대부분 운동이 다 그렇겠지만
    특히나 언덕운동은 함께여서 가능한듯~
    함께 한 분들 감사드리고
    용석님도 감사해요~~^^
  • 작성자김희정 | 작성시간 26.06.11 야참이 생각나는시간 한밤인데도 침이 꼴깍...ㅋㅋ
    정성가득한 떡볶이 만두 수박 떡... 역쉬 평마는 사랑입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