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련일정&보고

[보고]6월 23일 화요 언덕훈련: 오늘은 보너스가 없어요 ㅠ

작성자이용석|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6

 

 

지난주는 한주 내내 알코올과 진한 데이트를 하느라 휴식을 가졌습니다.

그래서인지 화요일 훈련에 복귀하는 발걸음이 무겁더군요.

그전 주, 그전전 주까지 학생들의 언덕훈련으로 30미터 보너스 날이었기에..

언덕 200m가 왜 이렇게 낯설고 멀게만 느껴지던지요.

역시나 오늘, 영혼까지 탈탈 털리며 낙오할 뻔했습니다.

 

원래 선두가 12바퀴를 돌거나, 시계가 8시 30분을 가리키면 종료하는 것이 룰인데…

오늘 두 조건이 모두 충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재훈 형님이 12바퀴 완주를 향해 달리시기에 저도 꾸역꾸역 뒤를 따랐습니다.

형님 덕분에 12바퀴.............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느므 힘들어요.....

 

 

 

오늘 특별한 간식을 준비해주신 곽승신 선배님 잘 먹었습니다.

땀으로 모든 에너지를 쏟아낸 후 먹는 감자와 수박은 그야말로 꿀맛이었습니다.

 

#참석하신분:

변병욱, 박상용, 조상천, 진헌용, 곽승신, 이명옥, 이병래, 이혜령, 김정헌,

조미경, 김재현, 김재훈, 최정윤, 김형균, 함형례, 황은숙, 이용석, 박춘동, 강세원, 조상웅

 

 

제일 돼지인 제가 땀을 제일 많이 흘린 것 같더라고요.

아마 운동 효과도 제가 제일 많지 않았을까… 뿌듯합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함께여서 즐거웠습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상웅 | 작성시간 26.06.24 일이 있어 먼저 빠졌습니다
    수박을 못먹어 아쉽네요ㅎ
  • 작성자김희정 | 작성시간 26.06.24 행복한 저녁 시간들이셨습니다.
    오늘하루도 건강하세요.
  • 작성자황은숙 | 작성시간 26.06.24 용석차장님 힘들어 보였는데 끝까지 12회 마무리 잘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용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느므 힘들어요 으으
  • 작성자황은숙 | 작성시간 26.06.24 승신님 운동후 먹는수박을 꿀수박이라 하는거 아시죠???? ㅎㅎ
    오이, 찐감자, 꿀수박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