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장애인권리보장촉구 천막농성 4일차 소식> 📢

작성자포천나눔CIL|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 2026년 6월 19일(금)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금요일... 🌧
- 추미애 당선인 인수위 앞 농성장📍광교중앙역 4번출구, 경기신용보증재단 앞

- 어제 야간 사수를 맡아준 화성동부IL 권영욱 팀장님, 아침 출근 피켓팅까지 진행 후 안산단원IL 동지들과 교대를 하였습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비소식이 있어 비닐로 농성장 정비를 했습니다. 🌧

- 오늘 주간 사수는 함께꿈꾸는세상 동지들이 함께 해주셨는데요..! 하모니콜이 네 시간째 오지 않아 밤 9시가 다 되어가는데도 집에 못가고 계신 현실이 매우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 이동권 의제는 우리가 농성을 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야간 사수인 안산단원IL 동지들, 화이팅입니다✨ 주말에도 농성장은 계속됩니다.

- 다음 주에 진행되는 <경기도 장애인권리보장촉구 농성 문화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투쟁! ✊

- 후원 계좌 : 농협 301-0074-1215-61 경기장애인차별철폐연대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