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료나눔 후기방

예꽃자리님 마그네슘 감사합니다.

작성자자연(전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4

마그네슘이 슈웅 ~ 잘 도착했습니다.
이런저런 영양제를 먹고있지만
마그네슘은 처음이라
덕분에 잘 받았습니다.

연식 좀 되가면 먹어줘야 한다던데요
계란 두판 되기 전 잘 챙겨볼려구요 ㅎ
받자마자 한알 꿀꺽 했네요.
더운데 건강히 잘 지내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별과달(제주)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림니다
    좋은약성 보시길바래요
  • 작성자한솔 (창원)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예꽃자리(청주) | 작성시간 26.06.19 도착소식 감사합니다ㅡ이걸 먹기전 간간이 아랫눈떨림있었는데 꾸준히 먹었더니 없어졌어요
  • 작성자아리솔(안산)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