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이 슈웅 ~ 잘 도착했습니다.
이런저런 영양제를 먹고있지만
마그네슘은 처음이라
덕분에 잘 받았습니다.
연식 좀 되가면 먹어줘야 한다던데요
계란 두판 되기 전 잘 챙겨볼려구요 ㅎ
받자마자 한알 꿀꺽 했네요.
더운데 건강히 잘 지내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마그네슘이 슈웅 ~ 잘 도착했습니다.
이런저런 영양제를 먹고있지만
마그네슘은 처음이라
덕분에 잘 받았습니다.
연식 좀 되가면 먹어줘야 한다던데요
계란 두판 되기 전 잘 챙겨볼려구요 ㅎ
받자마자 한알 꿀꺽 했네요.
더운데 건강히 잘 지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