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21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장명채(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44

처음으로 구경해 본 여수 앞바다와
여수 해양수산과학관 입니다.


오랫동안 가물었던 땅에
단비가 제법 내려 주어서
땅을 적셔 주었습니다
기온도 내려가서 시원 합니다.

오늘 휴일도 행복하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아8(부천)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여수군요
    잘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명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여수 구경 잘 했습니다
  • 작성자안셀모(광주광산구)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명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션(부산) | 작성시간 26.06.21 늦은밤 다녀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