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장명채(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으로 구경해 본 여수 앞바다와여수 해양수산과학관 입니다.오랫동안 가물었던 땅에 단비가 제법 내려 주어서 땅을 적셔 주었습니다기온도 내려가서 시원 합니다.오늘 휴일도 행복하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아8(부천)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여수군요잘봣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장명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여수 구경 잘 했습니다 작성자안셀모(광주광산구)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장명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오션(부산) | 작성시간 26.06.21 늦은밤 다녀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