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가나? 작성자선이(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아침에 나갈때마다 혼자있는게안쓰러워간식하나씩 주고 나갔더니빨리 나가라고간식들어있는 씽크대 앞에서5분 대기조합니다나갑니다요 멍엉 이긍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솔 (창원) | 작성시간 26.06.19 귀요미 ~~엄니 잘 다녀 오세요 하네유 ㅎㅎ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 작성시간 26.06.19 혼자만의시간이 ㅎ 작성자오션(부산) | 작성시간 26.06.19 귀엽네요ㅋ 작성자자연(전남) | 작성시간 26.06.19 집밖은 위험해개 삽니다 ~~~ ㅋㅋ 작성자대박할머니(일산) | 작성시간 26.06.20 애고 이뻐라^^건강하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