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안나가나?

작성자선이(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5

제가 아침에 나갈때마다
혼자있는게
안쓰러워
간식하나씩 주고 나갔더니
빨리 나가라고

간식들어있는 씽크대 앞에서
5분 대기조합니다

나갑니다요 멍엉 이긍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솔 (창원) | 작성시간 26.06.19 귀요미 ~~
    엄니 잘 다녀 오세요 하네유 ㅎㅎ
  •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 작성시간 26.06.19 혼자만의시간이 ㅎ
  • 작성자오션(부산) | 작성시간 26.06.19 귀엽네요ㅋ
  • 작성자자연(전남) | 작성시간 26.06.19 집밖은 위험해
    개 삽니다 ~~~ ㅋㅋ
  • 작성자대박할머니(일산) | 작성시간 26.06.20 애고 이뻐라^^
    건강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