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그제 저녁 횡성

작성자한빛(횡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4

매년 6월18일은 횡성 군민의 날...
군민대상 시상식과 함께 공연도 하고 하는 가념일입니다..

오랫만에 가수들이 온다고 하여 각시 손잡고 몇명이 어울려 다녀왔습니다..

횡성 출신 가수(황성호) 도 오고 박현빈도 오고... ㅎㅎ

무댜 바로앞에 자리를 잡았더니 바로 코앞에서 보게 되었네요.. ㅎㅎ

이름값하는 박현빈이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한할배(경북 | 작성시간 26.06.20 저는 구경이 체질에 안맞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청호(청주) | 작성시간 26.06.20 구경갔다 뚜들기 맞은
    일이가 있었나 봐여 ㅋㅋ
  • 답댓글 작성자착한할배(경북 | 작성시간 26.06.20 청호(청주) 입장료 벌려면
    빈병을 많이 ㅜ
  • 작성자도들 [서울] | 작성시간 26.06.20 지자체 행사는
    모두 진심이죠
    이럴때 한번씩 콧바람 쏘이죠~
    온동네 들썩들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