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6월18일은 횡성 군민의 날...
군민대상 시상식과 함께 공연도 하고 하는 가념일입니다..
오랫만에 가수들이 온다고 하여 각시 손잡고 몇명이 어울려 다녀왔습니다..
횡성 출신 가수(황성호) 도 오고 박현빈도 오고... ㅎㅎ
무댜 바로앞에 자리를 잡았더니 바로 코앞에서 보게 되었네요.. ㅎㅎ
이름값하는 박현빈이었네요..
다음검색
매년 6월18일은 횡성 군민의 날...
군민대상 시상식과 함께 공연도 하고 하는 가념일입니다..
오랫만에 가수들이 온다고 하여 각시 손잡고 몇명이 어울려 다녀왔습니다..
횡성 출신 가수(황성호) 도 오고 박현빈도 오고... ㅎㅎ
무댜 바로앞에 자리를 잡았더니 바로 코앞에서 보게 되었네요.. ㅎㅎ
이름값하는 박현빈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