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뻥~~~깰꼬닥

작성자선이(울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10

거실티비애기입니다
아파트 입주할때
디립게 비싸게 샀던
50인치 티비가 갑자기



뻥하고 소리내더니
그대로 꼴까닥 헐

12살넘어 13살을 향해가니
그럴수도 있는데
오랬만에 주말저녁을
즐기는 저한테는 😭

그래서 서비스를 받을까
생각하다가 월드컵시즌으로
전자제품할인하니
새로 장만하는거로요
같은 50인찌인데
30만냥 후반대로

서비스불러 고쳐도 그가격은
들거고 오래된거라
거의 사망으로
그래서

새티비옵니다 ㅋㅋ .

그런데요 이유 아시고
돈많이 안들이고
고칠수 있는방법 아시는
울님 제보 받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청호(청주) 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선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바닥을 긁 는 부자도 부자라
    돈들어갈거 자꾸 생기네요 ㅍㅎ
  • 작성자착한할배(경북 | 작성시간 26.06.21 new 옛날 테레비가 좋아요
    드르륵 문닫이 있는거 ㅋ
  • 답댓글 작성자선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런게 더 비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