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티비애기입니다
아파트 입주할때
디립게 비싸게 샀던
50인치 티비가 갑자기
뻥하고 소리내더니
그대로 꼴까닥 헐
12살넘어 13살을 향해가니
그럴수도 있는데
오랬만에 주말저녁을
즐기는 저한테는 😭
그래서 서비스를 받을까
생각하다가 월드컵시즌으로
전자제품할인하니
새로 장만하는거로요
같은 50인찌인데
30만냥 후반대로
서비스불러 고쳐도 그가격은
들거고 오래된거라
거의 사망으로
그래서
새티비옵니다 ㅋㅋ .
그런데요 이유 아시고
돈많이 안들이고
고칠수 있는방법 아시는
울님 제보 받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선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청호(청주) 헐
-
답댓글 작성자선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바닥을 긁 는 부자도 부자라
돈들어갈거 자꾸 생기네요 ㅍㅎ -
작성자착한할배(경북 작성시간 26.06.21 new
옛날 테레비가 좋아요
드르륵 문닫이 있는거 ㅋ -
답댓글 작성자선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런게 더 비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