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집이라서 그런지
습한기운에 집안 공기도 별로고
잠자리 개운함도 없고
문 열어놓면 엥엥 강제헌혈 ㅎ
그렇담 이거다 피톤치트 칙칙 ~~~ ㅋ
수욜도착 개봉박두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에어컨 제습 돌리고 있는데
헌집증후군도 있어서요. -
작성자애프리(가평) 작성시간 26.06.20 모기장치고자여~^^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물려요 ㅜ
-
작성자착한할배(경북 작성시간 26.06.21 new
모기도 먹고 살아야 해여
공존공생 ㅎ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같은피를 나눈
동족상잔의 비극이에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