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피톤치트

작성자자연(전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6

오래된 집이라서 그런지
습한기운에 집안 공기도 별로고
잠자리 개운함도 없고
문 열어놓면 엥엥 강제헌혈 ㅎ
그렇담 이거다 피톤치트 칙칙 ~~~ ㅋ
수욜도착 개봉박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에어컨 제습 돌리고 있는데
    헌집증후군도 있어서요.
  •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20 모기장치고자여~^^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물려요 ㅜ
  • 작성자착한할배(경북 | 작성시간 26.06.21 new 모기도 먹고 살아야 해여
    공존공생 ㅎ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같은피를 나눈
    동족상잔의 비극이에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