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내 괴기 한점 못 먹꼬
풀떼기들만 먹어서 삐쩍
말라서 힘두 읍으니
산에두 못 간다 해서 웬일인가
했더만유 ㅋㅋ
========================
=========================
여름이 되니
살이 올라서 통통한 깨꾸락지
라도 먹어서 몸보신을 할 요량으로
깨구락지 사냥을 나섰다네유 ㅋㅋ
아마두 여름만 지나몬
통통한 할배님을 볼 수
있을듯유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닉짓다날새(인천) 작성시간 26.06.21 청호(청주) 집에 들오니 숨 막혀유~ㅋ
-
답댓글 작성자청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닉짓다날새(인천) 그럴리가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닉짓다날새(인천) 작성시간 26.06.21 청호(청주) 주부는 남이 해준밥 먹는게 가장 편한디요 ㅋ
-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작성시간 26.06.22 new
보양식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