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헛띠기 할배님이가 살판 났다유

작성자청호(청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13

겨우내 괴기 한점 못 먹꼬
풀떼기들만 먹어서 삐쩍
말라서 힘두 읍으니
산에두 못 간다 해서 웬일인가
했더만유 ㅋㅋ
========================

=========================
여름이 되니
살이 올라서 통통한 깨꾸락지
라도 먹어서 몸보신을 할 요량으로
깨구락지 사냥을 나섰다네유 ㅋㅋ

아마두 여름만 지나몬
통통한 할배님을 볼 수
있을듯유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괴기 먹는 다니유 ㅋㅋㅋ
    집 나가서 고생 마이
    하셨쥬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닉짓다날새(인천) | 작성시간 26.06.21 청호(청주) 집에 들오니 숨 막혀유~ㅋ
  • 답댓글 작성자청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닉짓다날새(인천) 그럴리가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닉짓다날새(인천) | 작성시간 26.06.21 청호(청주) 주부는 남이 해준밥 먹는게 가장 편한디요 ㅋ
  •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 작성시간 26.06.22 new 보양식이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