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 먹거리 요리방

호박전~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9

호박반개살짝 데치고
스팸작은것하나 끓는물에 데치고
감자전분 살짝 묻혀놓고

계란3개에 파프리카 반개다지고
청양고추한개 다지고
파, 모짜렐라치즈 섞은뒤 잘저어서
호박,스팸을 계란물에 담군뒤
팬에 구웠더니 예쁘고 맛나네요

다음번엔 호박을 채썰어서 해봐야겠어요


글이 안올라와서 주저리 주저리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솔 (창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고 맛나겠어요
    재료 다 있어 따라쟁이 함 해봐야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39 new 모양도 이쁘고 먹을만하네요
  • 작성자시아8(부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고 영양덩어리 입ㄴ다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40 new 있는재료갖고 이리저리해서 도시락싸드리는데
    맛있다하시네요^^
  • 작성자도들 [서울] | 작성시간 10:00 new 무얼 만드셔도 맛깔 납니다
    정성이 90% 재료 1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