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이어가기

6월21일(일)(끝말잇기)방에 놀러 오세요!!~~ 문 활짝 열어놨어요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41

마음이 흡족할 만큼에
비가 내려 주셨나요??~~
정말
요번비는 약비였지요
저도 많이 반가웠답니다
이제 비온뒤 자건방 가족분들
많이 즐겁고 행복한 휴일 되시어요

휴일에도
자건방 회원님들 초대합니다
치매 예방도 되는 끝말잇기
하시며 즐거운 시간 되시길여!!~~







오늘의 주제는

~~~대한민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여름엔 괜찮겠지만
    겨울은 추워서 어쩌지
    걱정 돼!!~~돼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돼지고기가 있으면
    냥이들과 나눠도 먹고요!!~~요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요즘도 밖에 나가면 울
    냥이 불러봐요!!~~요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요렇게!!~~ 아롱아!!~~아롱아!!~~~ 아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주 귀엽고 사람도 잘
    따루는 아이!!~~~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