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흡족할 만큼에
비가 내려 주셨나요??~~
정말
요번비는 약비였지요
저도 많이 반가웠답니다
이제 비온뒤 자건방 가족분들
많이 즐겁고 행복한 휴일 되시어요
휴일에도
자건방 회원님들 초대합니다
치매 예방도 되는 끝말잇기
하시며 즐거운 시간 되시길여!!~~
오늘의 주제는
~~~대한민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여름엔 괜찮겠지만
겨울은 추워서 어쩌지
걱정 돼!!~~돼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돼지고기가 있으면
냥이들과 나눠도 먹고요!!~~요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요즘도 밖에 나가면 울
냥이 불러봐요!!~~요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요렇게!!~~ 아롱아!!~~아롱아!!~~~ 아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주 귀엽고 사람도 잘
따루는 아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