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
저는 딸집에 가는 날!!~~
자건방 님들!!~~
활기차고 기분좋게 한주를
시작 해 보시자구요
그리고
끝말잇기방도 꼭
들려 주시구요
오늘의 주제는???
~~~강아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요렇게 빨리도 저녁 시간이
되었네여!!~~여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여덟시가 다 되었는데도
아직은 훤하네여!!~~여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여지껏 낮 시간이 길어졌는데
오늘을 기점으로 서서히 낮시간이
짧아 지겠지여!~~여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여름 날 모든 곡식들
결실 잘 되라고 낮 시간이
긴것이 참 신기해!!~~해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해가 반짝 나지않고 흐린 날도 왠지 흐덥지근 했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