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가 씨게 내립니다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마늘 세접깐다고 손가락이 얼얼하네요마늘구입하고이렇게 지청구듣기는 처음입니다얼른까서 눈앞에서 치워야 덜 속상할것같아 다까서 마무리하려고독을품고 까고 있네요저녁차리고 다시 마무리해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 작성시간 26.06.20 기다리던 단비였네요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자연(전남) | 작성시간 26.06.20 황금빛 마늘이네요. 작성자선이(울산) | 작성시간 26.06.20 여기는 오후부터는 비가안내리는데요넘치는 비가 아닌단비가 되었으면합니다 작성자오션(부산) | 작성시간 26.06.20 마늘도 많이 까시네요비가 내리는 날엔편히좀 쉬시면서고운밤 보내셔요^^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21 new 여그로 보내셔요도와드릴께요~손이 얼얼할낀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