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내가 한일

단비가 씨게 내립니다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7

오늘은 마늘 세접깐다고
손가락이 얼얼하네요

마늘구입하고
이렇게 지청구듣기는 처음입니다

얼른까서 눈앞에서 치워야
덜 속상할것같아 다까서 마무리하려고
독을품고 까고 있네요

저녁차리고 다시 마무리해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 작성시간 26.06.20 기다리던 단비였네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자연(전남) | 작성시간 26.06.20 황금빛 마늘이네요.
  • 작성자선이(울산) | 작성시간 26.06.20 여기는 오후부터는 비가
    안내리는데요
    넘치는 비가 아닌
    단비가 되었으면합니다
  • 작성자오션(부산) | 작성시간 26.06.20
    마늘도 많이 까시네요
    비가 내리는 날엔
    편히좀 쉬시면서
    고운밤 보내셔요^^
  •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21 new 여그로 보내셔요
    도와드릴께요~
    손이 얼얼할낀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