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ㄹ비가 촉촉히 내리는데
깔따구가 미간 정중앙을 물어서
눈뜨기가 힘들고
집중이 잘안되네요
알레르기약 먹어야 겠어요
먼저 모판에 깨심고 남는거
쏟아부었더니..
소도록~~하게 나왔네요
나물하려고 솎아내고도 많네요
멸치,양파넣고 볶으려구요
맛있어요...
날새님 시어머님께서 좋아하신다했는데
갑자기 생각이나네요
아욱도 며칠비를 맞더니 쑥쑥커서
윗대잘라도 한소쿠리네요
조금 덜어서 된장국끓여야겠습니다
왕고들빼기가 면역력에 탁월한효능이있어
암예방에도 좋다라고합니다
쌉싸름한 맛때문에 즐기는분만 즐기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솔(안산) 작성시간 26.06.22 new
깻잎나물 맛나보입니다
-
작성자청호(청주) 작성시간 26.06.22 new
아욱좀 파셔요 ㅎㅎ
-
작성자도들 [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풍성합니다
-
작성자가온(경기) 작성시간 26.06.22 new
아욱 맛나 겠어요
물려가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빛(횡성) 작성시간 08:22 new
ㅎㅎ 시골살이의 특권이긴 한데... ㅎㅎ
고된것이 단점이긴 하지요.. ㅎㅎ
언제 쉬시려나요..
암튼 강철체력 지기님... ^^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