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내가 한일

비맞고 모종심고~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8

어제부터 들깨 모종심었네요
심다보니
이제 24판남아서 모자라겠네요

어제 8판 더모종판에...

7월초에 양배추랑배추뽑고나면
그자리에 심으려구요

수레국화가 피기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솔(안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일을 너무하시니 허리아프시겠어요
    저녁에 뜨끈하게 찜질하고 주무세요
  • 작성자도들 [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보기만해도 허리 아파요 애쓰셨어요
    푹 쉬세요~
  • 작성자가온(경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대단하단 생각만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한빛(횡성) | 작성시간 41분 전 new 원래 들깨는 비 맞으며 심는다고 하더니 정말 비맞으시며 심으셨네요..
    이동내는 초복지나 심어야 한다고 아직도 멀었는데 임계쪽은 일찍 심나 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솔이(파주) | 작성시간 40분 전 new 울 지기님 진짜 대단 하세요. 쉬엄쉬엄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