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들깨 모종심었네요
심다보니
이제 24판남아서 모자라겠네요
어제 8판 더모종판에...
7월초에 양배추랑배추뽑고나면
그자리에 심으려구요
수레국화가 피기시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솔(안산) 작성시간 26.06.22 new
일을 너무하시니 허리아프시겠어요
저녁에 뜨끈하게 찜질하고 주무세요 -
작성자도들 [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보기만해도 허리 아파요 애쓰셨어요
푹 쉬세요~ -
작성자가온(경기)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대단하단 생각만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한빛(횡성) 작성시간 41분 전 new
원래 들깨는 비 맞으며 심는다고 하더니 정말 비맞으시며 심으셨네요..
이동내는 초복지나 심어야 한다고 아직도 멀었는데 임계쪽은 일찍 심나 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솔이(파주) 작성시간 40분 전 new
울 지기님 진짜 대단 하세요. 쉬엄쉬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