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가 내린다해서....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19

오늘 고추순치기 끝내고나니 금요일이네요
이틀을 시들지않게 잘모셔둬야
월욜에농갈라 먹을텐디...

방아다리고추 한개따서 시식하니
아삭~합니다^^

내일은 열무뽑아서 넉넉하게 김치담궈야겠어요
아욱도 이제는 많이 자라서 순따줘야하고

고추순이 제법되네요


아욱들이 얼굴만합니다

이쑤시개만했던 오이가 이만큼 자랐어요


옆고랑은 열무 뽑고 깨심었는데
가능한 빨리 모두뽑아내고
깨심어야겠습니다

근디...고것이 맘대로 안되는것이 인생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약안치고 키우니 벌레는 좀먹어도
    건강식재료지요
  • 작성자한빛(횡성) | 작성시간 26.06.20 근디...고것이 맘대로 안되는것이 인생이여~~~ㅎㅎㅎ
    그렇지요..
    요즘에도 늘 바쁜 농촌이지요..
    암튼 늘 건강 좀 생각하시며 농사 하시기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맘대로 안되는것이 인생이지요
    젊어서 안해본 농사짓는다고
    가래늦게 욕봅니다 ^^
  • 작성자도들 [서울] | 작성시간 26.06.20 오이 크듯이 커라
    하잖아요

    비가 많이 내리니
    오늘은 김치 담그시느라 쉴틈이 없으실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새벽부터 단비가 내립니다
    오늘은 마늘 까느라 손이 맵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