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추순치기 끝내고나니 금요일이네요
이틀을 시들지않게 잘모셔둬야
월욜에농갈라 먹을텐디...
방아다리고추 한개따서 시식하니
아삭~합니다^^
내일은 열무뽑아서 넉넉하게 김치담궈야겠어요
아욱도 이제는 많이 자라서 순따줘야하고
고추순이 제법되네요
아욱들이 얼굴만합니다
이쑤시개만했던 오이가 이만큼 자랐어요
옆고랑은 열무 뽑고 깨심었는데
가능한 빨리 모두뽑아내고
깨심어야겠습니다
근디...고것이 맘대로 안되는것이 인생이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약안치고 키우니 벌레는 좀먹어도
건강식재료지요 -
작성자한빛(횡성) 작성시간 26.06.20 근디...고것이 맘대로 안되는것이 인생이여~~~ㅎㅎㅎ
그렇지요..
요즘에도 늘 바쁜 농촌이지요..
암튼 늘 건강 좀 생각하시며 농사 하시기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맘대로 안되는것이 인생이지요
젊어서 안해본 농사짓는다고
가래늦게 욕봅니다 ^^ -
작성자도들 [서울] 작성시간 26.06.20 오이 크듯이 커라
하잖아요
비가 많이 내리니
오늘은 김치 담그시느라 쉴틈이 없으실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새벽부터 단비가 내립니다
오늘은 마늘 까느라 손이 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