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께서 동참해주신
여린 맛난 열무
엄마네 집에 잘도착해서
물김치까지 담으셨다는
소식 ㅎ
감사합니다
맛나게 먹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도들 [서울] 작성시간 26.06.20 열무 물김치
더위싹 가시지요
어머님표 김치니
맛나게 드세요 ~ -
작성자솔이(파주) 작성시간 26.06.20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카페지기 작성시간 26.06.20 도착소식 고맙습니다
사진상 상태가 어찌...시들었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니요 싱싱하시다고 하셨어요
엄마가 찍은사진을 그대로 올리다보니 ㅎㅎ
내일 가지러갑니다
잘먹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