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콘에 숨어있는줄 몰랐네요
완전 방전되서 보험사 출동와서
알려줘 이제 알다니 ㅋㅋ
점프해서 시동 완료 =3==33===333
어부바에 실어 장가보냈어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착한할배(경북 작성시간 26.06.20 요즘 나오는 차
적응 하기 힘들어서
차 않사요 ㅋ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건강을 위해
뚜벅이 권장드립니다 ㅋㅋ -
작성자청호(청주) 작성시간 26.06.20 갈챠 주지 마셔유
할배님은 아즉도
키가 읍는 줄 알으유 ㅋㅋ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키박스 튀기기로
거시나바요 ㅋㅋ -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작성시간 26.06.20 모르는분들이많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