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시콜콜 이바구방

자동차 키가

작성자자연(전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5

리모콘에 숨어있는줄 몰랐네요
완전 방전되서 보험사 출동와서
알려줘 이제 알다니 ㅋㅋ

점프해서 시동 완료 =3==33===333
어부바에 실어 장가보냈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한할배(경북 | 작성시간 26.06.20 요즘 나오는 차
    적응 하기 힘들어서
    차 않사요 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건강을 위해
    뚜벅이 권장드립니다 ㅋㅋ
  • 작성자청호(청주) | 작성시간 26.06.20 갈챠 주지 마셔유
    할배님은 아즉도
    키가 읍는 줄 알으유 ㅋㅋ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키박스 튀기기로
    거시나바요 ㅋㅋ
  •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 작성시간 26.06.20 모르는분들이많지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