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당근서 필요한게 나와서 선송금.
아침에 출발 ~
자전거 30분 거리, 약속대로 10시도착
긴가민가 했는데 다행히 좋은거네요
똑같은거 3만원 줬는데 만원에 득템.
돌아오는길 말바우시장 들려서
바나나랑 수박 매우 싼값에 사서
샤워하고 맛나게 먹고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이(울산) 작성시간 26.06.21 뭐를 🥕 에서 사셨을 까요 궁금 ㅎ
울동네 수박은
비싸서 아직 못먹어봤네요 😢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 을 🥕 서 사면 이상할까요 ㅋㅋ
필요한 작업공구 샀어요.
바나나 익어버린거 헐값 2천
수박 꼭지 좀 마른거 소자 4천
자전거 바구니 꽉 참 ~ -
작성자시아8(부천) 작성시간 26.06.21 잘하셨습니다
당근거래 괜찮아요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작성시간 26.06.21 시장에서 싸게 잘 구매
하셔서 맛나게 드셨군요
잘 하셨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