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시콜콜 이바구방

아침당근

작성자자연(전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4

어제 당근서 필요한게 나와서 선송금.
아침에 출발 ~

자전거 30분 거리, 약속대로 10시도착
긴가민가 했는데 다행히 좋은거네요
똑같은거 3만원 줬는데 만원에 득템.

돌아오는길 말바우시장 들려서
바나나랑 수박 매우 싼값에 사서
샤워하고 맛나게 먹고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이(울산) | 작성시간 26.06.21 뭐를 🥕 에서 사셨을 까요 궁금 ㅎ
    울동네 수박은
    비싸서 아직 못먹어봤네요 😢
  • 답댓글 작성자자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을 🥕 서 사면 이상할까요 ㅋㅋ
    필요한 작업공구 샀어요.
    바나나 익어버린거 헐값 2천
    수박 꼭지 좀 마른거 소자 4천
    자전거 바구니 꽉 참 ~
  • 작성자시아8(부천) | 작성시간 26.06.21 잘하셨습니다
    당근거래 괜찮아요
  • 작성자은방울 꽃 (고양시) | 작성시간 26.06.21 시장에서 싸게 잘 구매
    하셔서 맛나게 드셨군요
    잘 하셨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