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일기방

아주까리밤콩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강원도|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2

올라오기 시작해요
들쭉날쭉
안나오는곳은 다시 심어야할것 같아요
땜빵 ㅎㅎ
맛도 있지만
불리지않고 밥할수있어 정말 편해요
이 콩 맛보고 반해서 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 작성시간 26.06.20 울집도올해처음심었읍니다
    어릴쩍논두렁에심어먹던기억이나서요
  •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21 new 한번도 안먹어봣는데
    나오면 저두 구매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