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까리밤콩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강원도|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라오기 시작해요들쭉날쭉 안나오는곳은 다시 심어야할것 같아요 땜빵 ㅎㅎ맛도 있지만 불리지않고 밥할수있어 정말 편해요 이 콩 맛보고 반해서 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촌(강원정선 ) | 작성시간 26.06.20 울집도올해처음심었읍니다어릴쩍논두렁에심어먹던기억이나서요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21 new 한번도 안먹어봣는데나오면 저두 구매합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