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이 풀속에 묻혀있어
포기하다 시피했는데
캐보니 제법나와요
가늘어서그렇지
달고 무쟈게 맛있어요
가을당근 나올때까지 먹으려고
저장고에 넣어 놓고 야금야금
이렇게 다정한 당근도 나오고
당근볶음은 소금만 넣었는데
밥도둑
이삼일 쉬었다가
들깨심기 시작하려구요
너무 힘들고 아퍼서 오늘은
누워만 있었어요
자색감자예요
다음검색
당근이 풀속에 묻혀있어
포기하다 시피했는데
캐보니 제법나와요
가늘어서그렇지
달고 무쟈게 맛있어요
가을당근 나올때까지 먹으려고
저장고에 넣어 놓고 야금야금
이렇게 다정한 당근도 나오고
당근볶음은 소금만 넣었는데
밥도둑
이삼일 쉬었다가
들깨심기 시작하려구요
너무 힘들고 아퍼서 오늘은
누워만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