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일기방

당근이쥐

작성자바람(전북)|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4

당근이 풀속에 묻혀있어
포기하다 시피했는데
캐보니 제법나와요
가늘어서그렇지
달고 무쟈게 맛있어요
가을당근 나올때까지 먹으려고
저장고에 넣어 놓고 야금야금
이렇게 다정한 당근도 나오고

당근볶음은 소금만 넣었는데
밥도둑

이삼일 쉬었다가
들깨심기 시작하려구요
너무 힘들고 아퍼서 오늘은
누워만 있었어요

자색감자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도들 [서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줌의 흙(경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어깨동무 당근이
    희귀종임드
  • 답댓글 작성자바람(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신기하죠?ㅎ
  • 작성자한빛(횡성) | 작성시간 08:16 new ㅎㅎ 바람님댁을 닮아가는 당근이 맞네요.. ㅎㅎ
  • 작성자솔이(파주) | 작성시간 08:18 new 기여운 당근이 보이네요. 사랑하는 오늘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