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해가 간다. 그래도 거만해 보인다. 방송 잘리면 어 쩌나? 작성자사과멍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