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0. 李대통령 = "소송패소 노동자 부담, 법탓 어쩔수 없어 = 안타깝다" 작성자peace-maker|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33259李대통령 "소송패소 노동자 부담, 법탓 어쩔수 없어…안타깝다"법무부, '집회 강제해산 손배소 패소' 비정규직에 소송비 청구 이재명 대통령은 11일 정부가 국가배상 소송에 패소한 비정규직 노동자들에게 소송비용을 청구한 것을 두고 "어쩔 수가 없다"며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