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5. 노태악 이어 = 이번엔 선관위 임직원 3000여명 = 전원 고발당해 작성자peace-maker|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5165348108[단독] 노태악 이어… 이번엔 선관위 임직원 3000여명 전원 고발당해지방선거 당일 일부 투표소에서 불거진 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시민단체가 선거관리위원회 전 직원을 무더기로 경찰에 고발했다. 앞서 노태악 전 중앙선관위원장 등 수뇌부를 고발했던 데 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