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6. 주식 팔 때마다 내야하는 = '이상한 세금' = 왜? 작성자peace-maker|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uZ0IbvjriM0?si=Zlb4e_mDCTiYSOG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