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7. 잠실 개표소 안에서 = 내부 직원 15일간 = 지냈다 작성자peace-maker|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449/0000349819[단독]잠실 개표소 안에서 내부 직원 15일간 지냈다이 올림픽공원 개표소 안에 지난 보름 동안 사람 1명이 머물러온 걸로 파악됐습니다. 분명히 봉쇄가 돼 아무도 없는 줄 알았는데, 경찰도 몰랐다는데, 대체 누굴까요? 김선범 기자 단독보도 보시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