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3. 노태악 = 이틀에 한 번 출근 = 4년간 수당 1억7910만원 작성자peace-maker|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982995노태악, 이틀에 한 번 출근... 4년간 수당 1억7910만원선관위, 감사 지적받자 꼼수로 챙겨주기도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의 책임을 지고 사퇴한 노태악 전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4년간 비상근으로 일하며 수당 1억7910만원을 받은 것으로 나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