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비가 온다고 합니다!!!
ㅠㅠㅠ
마당에서 하지제를 한번 해보나 했더만... 그건 어려울 것 같아요!!
다들 배움터 올라올 때 삼삼오오 차에 꽉 채워서 올라오세요!
그리고, 배움터 앞 주차는 가능하면 늦게 오시는 분, 멀리서 오시는 분,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양보해주세요!!!
다들 어드매쯤 주차하면 쪼매라도 덜 걸을 수 있는지 잘 아시지요???
배움터 앞 주차는 평소 밥상때처럼 주차하시면 됩니다.
사진 보시고~~
내일 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