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이름(실명)과 사는 곳은 어떻게 되나요?
삼일학림에서 지내고 있는 다민이에요^^
2. 덕계마을 소통방에는 어떤 계기로 가입하게 되었나요?
마을 이모삼촌들과 친구들 지내는 모습 보고 싶어서 가입하게 됐어요.
3.자신이 하는 일과 관심사는 무엇일까요?
학림에서 즐겁게 놀면서 뜨겁게! 공부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1.이름(실명)과 사는 곳은 어떻게 되나요?
삼일학림에서 지내고 있는 다민이에요^^
2. 덕계마을 소통방에는 어떤 계기로 가입하게 되었나요?
마을 이모삼촌들과 친구들 지내는 모습 보고 싶어서 가입하게 됐어요.
3.자신이 하는 일과 관심사는 무엇일까요?
학림에서 즐겁게 놀면서 뜨겁게! 공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