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첫인사(소개)

안녕하세요!

작성자다민|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3

1.이름(실명)과 사는 곳은 어떻게 되나요?

  삼일학림에서 지내고 있는 다민이에요^^

 

2. 덕계마을 소통방에는 어떤 계기로 가입하게 되었나요?

  마을 이모삼촌들과 친구들 지내는 모습 보고 싶어서 가입하게 됐어요.

 

3.자신이 하는 일과 관심사는 무엇일까요?

  학림에서 즐겁게 놀면서 뜨겁게! 공부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덕계지현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망~~~~~~~♡
    뜨겁게 즐겁게 지내고 있구나~♡♡
    그려~~~!!! 잘하고있네♡♡♡
  • 작성자수영 | 작성시간 26.06.22 new 보고싶은 다민이다~~^^ 다민아 자주 놀러오니라~~
  • 작성자한결 | 작성시간 10분 전 new 오우 다민~ 뜨겁게! 공부하고 있다니 멋지다!! 반가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