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마을수익 열어요^^
요즘
무아가~ 덕계와 더불어
산성마을에도 과일과 먹거리들을 잇기 시작했어요
산성마을 두레벗들의 제안으로 기쁘게 산성을
한주에 오고가고 있지요^^
오다가다 보니
산성마을분들이 한데모여 좋은먹거리들을
공유하고 연결하는 온라인장터에
너무 맛나보이는 블루베리가 소개되어 있어
저희 마을수익으로 연결해보아요!
산성마을 장터에 소개된 글이예요
⬇️
산성마을 ** 엄마입니다
제가 지내는 산청에 블루베리 농사짓는 분이 계십니다. 오늘 산책 길에 농장에 들러서 맛을 보았는데 아주 크고 맛도 좋네요. 혹시 생각 있으신 분은 여기 남겨 주시면 주문하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는 엄지손톱
블루베리 1키로 <- (4팩) 1박스
27000원 (수익2천원 포함)
무아 판매되는 블루베리보다
훨씬 싸고
알도 좋아요!
저두 기회가 되어 직접 생산자님과 연결해볼수 있는
기회가 될것 같아 기뻐요~
10박스 한정이구요
주문은 댓글주시구요
입금은 은정언니계좌로 부탁드립니다 ♡
부산 161-12-020245-5 허은정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