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월) 위정량 강동구평화의소녀상시민위원회 상임대표 강동구평화의소녀상에 기부금 100만 전달

작성자최형숙 로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자주통일•노동인권을 향한 뜨거운 심장 고 위정량 강동구평화의소녀상 상임대표 가는 길을 애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https://naver.me/FuNmu1k7?tc=shared_link

더불어 고 위정량 사)강동노동인권센터 명예이사장이자 강동구평화의소녀상시민위원회 상임대표는 생전에 가장 사랑한 사)강동노동인권센터와 강동구평화의소녀상시민위원회를 위해 써달라고 두단체에 각각 기부금 100만원씩을 남기고 가셨습니다.

고인의 뜻을 잊지않고 계승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