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진관

[과업][여가·문화] [과업] 2026 미사-07

작성자염상헌|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2026.05.03.(일).

 

금일 김진관씨는 마을 활동가와 즐겁게 인사를 한 뒤 성당으로 간다.

성당으로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예배를 드릴 준비를 한다.

앉아서 예배를 기다리던 중 수녀님과 간단히 인사를 나눈다.

수녀님은 잘 오셨다는 이야기를 해주시고 자신의 자리로 간다.

예배를 하면서 찬송가도 잘 따라 부르고, 십자성호도 잘한다.

다만, 강론 시간, 좋은 글귀를 나누는 시간은 조금 힘들어 한다고 한다.

예배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 마을 활동가를 바라보며 많이 웃으면서

기분 좋다고 표현했다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