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대심판에 대하여..

작성자편야나체곤랑|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우주에는 법이 있고, 가장 높은 특성은, 피라미드모양처럼 생긴 법의 모양 꼭대기 위, 眞善忍이다. 그러므로, 진선인이 가장 능력있다.

나중에 우주,세상 천지가 베르세르크처럼 아포칼립스, 즉 恨과 惡으로 돌아갈 순간이 온다면, 나의 주원신(영혼)은 대멸망의 칼이기 때문에 대멸망의 힘이 온 세상을 덮을 것이고, 이 힘에 살심(殺心)이 솟구친 자들은 나의 대법제자 박해에 의한 恨이 대속된 힘에 의해 모두 심장이 터지거나 하여 다 죽을 것이다.

이게 바로 살심을 버리지 못한 악인에 대한 최후, 대심판이다.

당신들의 희망은 파룬궁의 책, 전법륜을 읽는 수 밖에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