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반 개념틀 관련 질문입니다.
움직임은 4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신체, 노력, 공간, 관계
각 요소마다 차원이 있는데 강의때 중요하다고 체크해주신 차원만 외우는 거였나요? 아니면 전부다 외우는데 강조한 내용은 꼭 외우라고 하신 건가요?
필기가 제대로 안 되어있어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너무 예전에 들었던 부분이라 기억이 안 나네요
다음검색
라반 개념틀 관련 질문입니다.
움직임은 4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신체, 노력, 공간, 관계
각 요소마다 차원이 있는데 강의때 중요하다고 체크해주신 차원만 외우는 거였나요? 아니면 전부다 외우는데 강조한 내용은 꼭 외우라고 하신 건가요?
필기가 제대로 안 되어있어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너무 예전에 들었던 부분이라 기억이 안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