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남기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체육전공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스트룹효과가 감각지각단계에서 발생한다고 구조도를 잡고 갔는데 d을 읽어보면 반응선택단계에서도 발생가능하다고 해서 질문드립니다. 스트룹효과의 의미가 자극 간 간섭현상과 같은 것인지? 또 구조도를 잡는다면 스트룹효과는 감각지각단계에서 발생, 자극 간 간섭현상은 반응선택단계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잡고가면 되는것인지 질문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체육전공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