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장미가 핀지
아마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어째서.....
색만 연해졌다 뿐이지 꽃잎이 떨어지지
않아요
참 아름다웠는데 오래되니
조화같아요
저 장미는 왜 저러고 있을까요
꽃잎을 떨굴 생각을 안해요
매일 딜다봐도 그대로입니다
불사조 인가 아 모르겠어요
연구대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부자 작성시간 26.06.05 ㅎㅎ
이라이자님이 연구 대상입니다
꽃이 안떨어지게 키우는 재주가 연구대상입니다 .ㅎㅎㅎ
정말 예쁘네요 -
작성자쉴물 작성시간 26.06.06 꽃을 자꾸 개량해서 조화처럼 만들어요.
한 나무에서 여러가지 색깔의 꽃이 피고.
또 오래 가구요. -
작성자뒷산 작성시간 26.06.06 참 예쁘네요
노랑커튼에 노랑 장미
환상의 커풀입니다 -
작성자알부자 작성시간 26.06.09 이라이자님같이 항상 웃고 싶은가벼♡♡♡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가야 겠어요 -
작성자알부자 작성시간 26.06.09 유전자가 아주 좋은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