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합니다

작성자이라이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6

 

노란장미가 핀지 

아마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어째서.....

색만 연해졌다 뿐이지 꽃잎이 떨어지지

않아요

참 아름다웠는데 오래되니

조화같아요

저 장미는  왜 저러고 있을까요

꽃잎을 떨굴 생각을 안해요

매일 딜다봐도 그대로입니다

불사조 인가  아 모르겠어요

연구대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부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이라이자님이 연구 대상입니다
    꽃이 안떨어지게 키우는 재주가 연구대상입니다 .ㅎㅎㅎ
    정말 예쁘네요
  • 작성자쉴물 | 작성시간 26.06.06 꽃을 자꾸 개량해서 조화처럼 만들어요.
    한 나무에서 여러가지 색깔의 꽃이 피고.
    또 오래 가구요.
  • 작성자뒷산 | 작성시간 26.06.06 참 예쁘네요
    노랑커튼에 노랑 장미
    환상의 커풀입니다
  • 작성자알부자 | 작성시간 26.06.09 이라이자님같이 항상 웃고 싶은가벼♡♡♡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가야 겠어요
  • 작성자알부자 | 작성시간 26.06.09 유전자가 아주 좋은가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