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년된 늙은폰으로 찍은거에요

작성자이라이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57 목록 댓글 4

여름 가뭄으로 예쁘지가 않습니다

오랜만에 들성지에서 걸었네요

개망초가 안갯꽃처럼 몽글몽글 흐드러집니다

집초든 이름모를 꽃이든 세상위에 펼쳐진

모든 꽃들은 멋진 풍경,

멋진 세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부자 | 작성시간 26.06.15 사진찍는 기술은 대단하셔요
    참 멋지게 각도도 잘 잡았어요
    멋져요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많은 멋진사진들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뒷산 | 작성시간 26.06.16 멋지네요
  • 작성자Nongjang | 작성시간 26.06.16 사진 참 멋집니다.
    눈이 호강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