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년된 늙은폰으로 찍은거에요 작성자이라이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름 가뭄으로 예쁘지가 않습니다오랜만에 들성지에서 걸었네요개망초가 안갯꽃처럼 몽글몽글 흐드러집니다집초든 이름모를 꽃이든 세상위에 펼쳐진모든 꽃들은 멋진 풍경,멋진 세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부자 | 작성시간 26.06.15 사진찍는 기술은 대단하셔요참 멋지게 각도도 잘 잡았어요멋져요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5 많은 멋진사진들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뒷산 | 작성시간 26.06.16 멋지네요 작성자Nongjang | 작성시간 26.06.16 사진 참 멋집니다.눈이 호강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