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작성자알부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107 목록 댓글 14

양파가 널렸네요

저렴할때

양파 식초절임을 많이 먹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경북 청도군이래요
    미운오리님 항상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알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근로자들이 외국사람이래요
  • 답댓글 작성자미운 오리 | 작성시간 26.06.18 알부자 이분들 아니면 우리나라 농사 못져요
    일할 사람이 없어요
    촌에 모두들 고령이라서
    우리나라 큰일입니다
    우리가 머물다 가고나면
    누가 살까요
    외국인들 와서 살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알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운 오리 님
    서울에는 젊은 것들도 수급자로 나라세금 타먹고 사는 사람도 있어요
    열통이 터져요
    내나이도 안 되었는데 허리아파서 돈을 못 번다고 동회가서
    들들 볶아서
    이번에 수급자 만들어서 방얻어 나갔어요
    돈은 딸한테 맡기고 말입니다
    그런사람 수급자 해주지 말고 농촌에 일당일을 시켜야 한다고 보거든요
    미운오리님 항상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운 오리 | 작성시간 26.06.19 알부자 나랏돈 못타먹는사람이 바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