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가 보였다

작성자알부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46 목록 댓글 8

 

눈치가 보였다 ***

 

자전거 한대만 있을 때는 몰랐다 

이 자전거 저자전거 타보니 보는 눈이 틔었다.

당근에 자전거 한대가 올라왔다 

3일째 망설인 거다 

또 사야 되나 말아야 되나?

이번에 사면 자전거가 10대인데 말이다 

자전거 놓는 것도 눈치가 보이는 거다 

자전거포를 방불케 하기 때문이다 

 

할 수 없이 작은아들한테 자전거사진을 보내고

또 한대를 사야겠다고 했다. 은근히 눈치가 보였다 

작은아들이 내가 좋아하는 타입의 자전거라서 그런지

사서 갖다 주는 것까지 하겠다는 거다 

내가 살면 얼마나 산다고

자전거 한대 더 사기를 망설였다니 기가 찬다 

사실 당근 자전거라서 비싸지는 않지만 

10대라는 게 눈치가 보여서 망설인 거다 

 

자전거 손잡이가 낮아서 등을 굽혀서 타야 되어

더 등이 굽어지기 전에 손잡이가 높은걸 사고 싶었다.

3일 고민 끝에 오늘 결정을 지었다 

사실 자전거 10대라는 게 은근히 눈치가 보여서다 

나머지 2대 정도는 당근에 다시 팔 생각이다 

그래도 8대 남는다 

남 편 것 3대 작은아들 것 3대 내 것 2대만 남길 생각이다 

 

2026년 6월 19일 목요일 내일이면 벌써 금요일이 온다   알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런데 엄청 서운해요ㆍ
    아까워서요ㆍㅎㅎ
    그래도 잘 굴러갔거든요ㆍ
    레스포인데 고장도 안 나는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뒷산 | 작성시간 26.06.20 알부자 자전거 엄청 좋아하시는군요 ㅡㅡㅡㅡ
  • 답댓글 작성자알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뒷산 님
    지금 두대는 팔려고 내놨어요
    두대만 팔고 나머지는 타고 다닐겁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알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뒷산 님
    전에는 미싱에 미쳤는데
    이젠 미싱은 두대정도 맘에 드는거 있으면 사려고
    고르는 중이긴 합니다
    나머지는. 자전거에 미쳤네요
    이젠 그만 사고 망가진거 두대는 고칠. 생각이고요
    저도 수시로 미치는데가 있어요ㆍ
    단지 제목이 틀릴 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뒷산 | 작성시간 26.06.22 알부자 좋은 거 같아요
    난 뜨게질
    근데 요즘은 시간 있어도 멀끄러미 쳐다만 봐요
    손 아플까봐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