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꽃향기*
|
작성시간
26.06.21
노란색 좋아하셔서
노란빛의 실을 사셨네요
저도 노란색 좋아해요
장미도 노란장미가 더 예쁘더군요
오른쪽 사진 어느해
저희집 마당에 노란장미 인데 너무예뻐
달 밤에도 나와서
봤어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라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실이 있어서요 ㅎ
-
작성자알부자
|
작성시간
26.06.21
별 재주도 다있으시네요ㆍ
모자도 뜨실 줄 아시구요ㆍ
예쁘겠어요ㆍ
황금 모자 쓰시고 황금 끌어 모으시기를요ㆍ
-
작성자뒷산
|
작성시간
26.06.23
참 예쁜 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