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작성자이라이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4

 

 

심심해서 모자 짭니다

다 망글면 올릴께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향기* | 작성시간 26.06.21 노란색 좋아하셔서
    노란빛의 실을 사셨네요
    저도 노란색 좋아해요
    장미도 노란장미가 더 예쁘더군요
    오른쪽 사진 어느해
    저희집 마당에 노란장미 인데 너무예뻐
    달 밤에도 나와서
    봤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라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실이 있어서요 ㅎ
  • 작성자알부자 | 작성시간 26.06.21 별 재주도 다있으시네요ㆍ
    모자도 뜨실 줄 아시구요ㆍ
    예쁘겠어요ㆍ
    황금 모자 쓰시고 황금 끌어 모으시기를요ㆍ
  • 작성자뒷산 | 작성시간 26.06.23 참 예쁜 색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